ㅇ의 휴식터/연구

TRK, CHR 분석

wnsrn3436 2010. 4. 24. 18:26

쥬라기원시전2 더랭커의 CHR 파일 오프셋 분석자료이며, 오프셋은 10진수로 적혀 있습니다.


- Image 개수 (4byte)

전체 : 8720

경계(G) : 8724 / 8784 (분할)

이동(M) : 8728 / 8816 (분할)

공격(A) : 8732 / 8848 (분할)

죽음(D) : 8736 / 8880 (분할)

베리모음(BG) : 8740 / 8912 (분할)

베리없이이동(BME) : 8744 / 8944 (분할)

베리소지이동(BMF) : 8748 / 8976 (분할)

베리채취없음(BGE) : 8752 / 9008 (분할)

베리채취있음(BGF) : 8756 / 9040 (분할)

수리(REP) : 8760 / 9072 (분할)


- Sound 개수 (4byte)

전체 : 9244

선택(S) : 9252

이동(M) : 9256

공격(A) : 9260

공격보조(L) : 9264

죽음(D) : 9268

베리모음(B) : 9272

물모음(W) : 9276

준비(R) : 9280

작업완료(X) : 9284


- CEI 파일 오프셋 : 0~9403

- PNT 파일 오프셋 : 9404~10427

- SPZ 파일 오프셋 : 10428~SPZ 헤더 참조

- WAV 파일 오프셋 : SPZ 파일의 끝~WAV 헤더 참조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