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trox Parameter Packer ]
이 프로그램은 SPM 파일에서 추출한 MAPDATA 파일에서 파라미터 부분을 추출하거나 다시 SPM에 삽입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.
[ 사용방법 ]
1. 추출할 경우 [이름]_parameter[플레이어 넘버].txt 파일이 8개 생겨나며, 파라미터의 통일을 위해 한 개의 파일을 수정한 뒤 복사하여 플레이어 넘버만 바꿔서 8개를 만들어 전체적용을 하셔도 됩니다.
2. 삽입할 경우 [이름]_parameter[플레이어 넘버].txt 파일이 플레이어 넘버별로 8개 필요합니다. (언제나 이 프로그램에서 파라미터.txt를 선택할 때는 플레이어 넘버 1번만 선택해도 나머지 7개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)
[ 주의사항 ]
- 파라미터에서 기본설정을 0으로 해놔야 맵에디터에서 파일을 열어 다시 저장할 때 값이 아트록스 기본값으로 초기화되지 않습니다.
- 시나리오 맵 파일 등 구 버전 맵에디터로 제작된 맵 파일들은 잘 적용되지 않습니다. 먼저 맵 파일을 연 뒤 '설정->파라미터' 화면을 들어가서 확인을 누르고('기본설정대로 한다' 체크가 되어있기 때문에 단지 확인만 눌러도 아트록스 기본값으로 바뀝니다) 저장을 해야 Parameter Packer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[ 스크립트 작성방법 ]
U|C:\[6] 네로(Nero)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U|C:\[8] Djinni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P|C:\[6] 네로(Nero) Ver 1.1_parameter1.txt|C:\[6] 네로(Nero)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P|C:\[6] 네로(Nero) Ver 1.1_parameter1.txt|C:\[8] Djinni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[ 파라미터 설명 ]
[int] 기본설정 : 0이면 커스텀설정, 1이면 아트기본설정을 사용
[int] 기본이름 : 0이면 커스텀설정, 1이면 아트기본이름을 사용
[string] 이름
[int] 체력
[int] 장갑
[int] 방어력
[short] 시간
[short] 뮤온
[short] 쿼크
[string] 대지공격 : 일반/충격/관통/폭발
[int] 대지기본
[int] 대지추가
[int] 대지히트
[string] 대공공격 : 일반/충격/관통/폭발
[int] 대공기본
[int] 대공추가
[int] 대공히트
[int] 맵에등장 : 0이면 등장하지않음, 1이면 등장
[ 업그레이드 설명 ]
기본설정대로한다(int=0/1) 시간기본(int) 시간추가(int) 뮤온기본(int) 뮤온추가(int) 쿼크기본(int) 쿼크추가(int) 개발가능하다(int=0/1)
[ 특수능력 설명 ]
기본설정대로한다(int=0/1) 에너지소모(int) 효과/데미지/속도(int) 증가치(int) 사정거리(int) 효과범위(int) 유효시간(float) 단계적용시간(float) 사용한다(int=0/1)
효과 범위와 유효시간의 경우 float가 int로 변환되어 작성되었기에 숫자가 이상하게 나옴. float에서 int로 변환 후 작성 바랍니다.
GMK 파일은 게임메이커8의 소스 파일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