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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자열로부터 CRC-32 해시값을 구해주는 스크립트입니다.
스크립트가 많아서 GML 파일로 첨부하였으며, scr_crc32_init, scr_crc32_final, scr_crc32_get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* 주의사항
게임메이커: 스튜디오(GameMaker: Studio)의 실수는 8바이트이지만, scr_crc32_get 에서 CRC-32 의 해시값은 4바이트로 반환됩니다.
이러한 둘의 바이트 차 때문에 마지막 NOT 연산 후 값이 음수가 나올 수도 있으므로,
음수가 나오는 것이 싫다면, "return (crc ^ $ffffffff)"을 붙여주세요.
사용하실 때에 init 와 final 스크립트는 게임을 시작했을 때와 끝냈을 때 각각 한 번만 사용하면 됩니다.
이 스크립트는 김게맛(sodium031)님의 http://cafe.naver.com/playgm/27330 링크와 http://cafe.naver.com/playgm/27331 링크를 참조하여 만들어졌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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