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/개발한 프로그램

GMK, Atrox Parameter Packer

wnsrn3436 2016. 6. 13. 00:30


[ Atrox Parameter Packer ]


이 프로그램은 SPM 파일에서 추출한 MAPDATA 파일에서 파라미터 부분을 추출하거나 다시 SPM에 삽입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.


[ 사용방법 ]


1. 추출할 경우 [이름]_parameter[플레이어 넘버].txt 파일이 8개 생겨나며, 파라미터의 통일을 위해 한 개의 파일을 수정한 뒤 복사하여 플레이어 넘버만 바꿔서 8개를 만들어 전체적용을 하셔도 됩니다.


2. 삽입할 경우 [이름]_parameter[플레이어 넘버].txt 파일이 플레이어 넘버별로 8개 필요합니다. (언제나 이 프로그램에서 파라미터.txt를 선택할 때는 플레이어 넘버 1번만 선택해도 나머지 7개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.)


[ 주의사항 ]


- 파라미터에서 기본설정을 0으로 해놔야 맵에디터에서 파일을 열어 다시 저장할 때 값이 아트록스 기본값으로 초기화되지 않습니다.


- 시나리오 맵 파일 등 구 버전 맵에디터로 제작된 맵 파일들은 잘 적용되지 않습니다. 먼저 맵 파일을 연 뒤 '설정->파라미터' 화면을 들어가서 확인을 누르고('기본설정대로 한다' 체크가 되어있기 때문에 단지 확인만 눌러도 아트록스 기본값으로 바뀝니다) 저장을 해야 Parameter Packer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
[ 스크립트 작성방법 ]


U|C:\[6] 네로(Nero)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
U|C:\[8] Djinni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
P|C:\[6] 네로(Nero) Ver 1.1_parameter1.txt|C:\[6] 네로(Nero)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
P|C:\[6] 네로(Nero) Ver 1.1_parameter1.txt|C:\[8] Djinni Ver 1.1.mapdata|엔지니어


[ 파라미터 설명 ]


[int] 기본설정 : 0이면 커스텀설정, 1이면 아트기본설정을 사용

[int] 기본이름 : 0이면 커스텀설정, 1이면 아트기본이름을 사용

[string] 이름

[int] 체력

[int] 장갑

[int] 방어력

[short] 시간

[short] 뮤온

[short] 쿼크

[string] 대지공격 : 일반/충격/관통/폭발

[int] 대지기본

[int] 대지추가

[int] 대지히트

[string] 대공공격 : 일반/충격/관통/폭발

[int] 대공기본

[int] 대공추가

[int] 대공히트

[int] 맵에등장 : 0이면 등장하지않음, 1이면 등장


[ 업그레이드 설명 ]


기본설정대로한다(int=0/1)    시간기본(int)    시간추가(int)    뮤온기본(int)    뮤온추가(int)    쿼크기본(int)    쿼크추가(int)    개발가능하다(int=0/1)


[ 특수능력 설명 ]


기본설정대로한다(int=0/1)    에너지소모(int)    효과/데미지/속도(int)    증가치(int)    사정거리(int)    효과범위(int)    유효시간(float)    단계적용시간(float)    사용한다(int=0/1)


효과 범위와 유효시간의 경우 float가 int로 변환되어 작성되었기에 숫자가 이상하게 나옴. float에서 int로 변환 후 작성 바랍니다.


Parameter Packer.exe

Parameter Packer.gmk


GMK 파일은 게임메이커8의 소스 파일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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